본문 바로가기
쓸 곳: 노트, 다이어리

[그림일기] 리훈 오늘기억 간단한 그림일기

by olam 2023. 1. 23.
728x90

성인들을 위한 그림일기장인 리훈의 오늘기억 간단한 그림일기를 소개합니다.

리훈 오늘기억 간단한 그림일기

간단한 그림일기

리훈의 오늘 기억 시리즈는 투머치 토커, 간단한 그림일기, 하루하루 감사일기 이렇게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간단한 그림일기는 오늘 하루의 짧은 이야기와 함께 간단한 그림을 그려서 기록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오늘 기억 시리즈의 표지는 고급스럽고 튼튼한 양장제본이며, 가름끈과 헤드밴드까지 색깔을 맞췄습니다. 간단한 그림일기는 네이비 컬러이며, 속지는 120g의 모조지입니다. 간단한 그림일기는 인덱스와 나에게 하고 싶은 말로 시작하며, 나를 돌아보는 질문들 4개에 각각 답을 적을 수 있는 칸이 있습니다.

리훈의 오늘 기억 간단한 그림일기는 무엇보다 가로로 넘기는 다이어리여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크기는 75x145mm로, 스마트폰 중에 큰 것과 사이즈가 비슷하며 366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어서 1년에 하루 한페이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림일기 데일리 속지에는 날짜를 적고, 요일과 날씨는 체크할 수 있으며, 줄노트 사이에 있는 공간에는 간단한 그림을, 그리고 짧은 기록을 할 수 있는 구성입니다.

그림일기의 마지막 장에는 이야기를 맺으며 짧은 응원이나 반성, 한 해의 마무리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 정보를 적어두어 분실했을 때를 대비할 수도 있습니다.

어른을 위한 간단한 그림 일기는 한 권의 책처럼 되어 있어서, 완성되면 나만의 소중한 기록이 될 것입니다.

*리훈 습관메이커 참여로 제공받은 제품입니다. 상품에 대한 주관적인 생각과 느낌을 담아 소개합니다.

728x90

댓글